남부플로리다 분류
남부플로리다 한인연합감리교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023 조회
- 목록
본문
|
미래를 향한 비전과 꿈
지나온 30년 남부플로리다 한인연합감리교회에 부어주신 하나님의 축복은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극복이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지역적, 정서적 한계를 뛰어넘는 부흥을 하나님께서 허락하셨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을 지역 전도 및 미주 한인교회를 향한 섬김, 세계 선교에 대한 거룩한 부담으로 받으며 남부플로리다 한인연합감리교회는 다음 30년을 향하여 나아가고자 합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3차 3개 년 장기 사역계획의 1차 사역기간 동안 ‘공동체의 제자화’에 집중하였던 남부플로리다 한인연합감리교회는 이후 2차 사역기간 중 ‘지역사회 품기’, 3차 사역기간 중 ‘다민족 교회 세우기’를 집중 과제로 삼고 사역해 나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부흥의 열매를 함께 나누기 위하여 시작된 캠퍼스 사역을 통하여 2009년부터 포트 피어스 교회와 지교회 관계를 맺으며 담당 목회자를 파송, 지원하고 있으며 2010년 새롭게 시작된 North Campus 예배를 통하여 지형적 한계를 뛰어넘는 복음의 선한 영향력을 넓게 펼치는 사역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미주 한인교회를 섬기기 위해 시작된 NET Ministry 사역은 현재 4차에 걸친 목회자 컨퍼런스가 진행되었고 교파를 초월한 미 전역 20개 중/소형교회 목회자들이 매년 두 차례씩 모여 NET Ministry Conference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선교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부플로리다 한인연합감리교회는 중남미 선교의 관문으로 맡은 사명을 감당하고 나아가 전 세계, 모든 대륙을 섬기는 사명을 향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뻗어 나가며 하나님 나라가 이 땅 위에 임하는 사명에 사용될 것입니다.
하이티는 하나님께서 특별한 마음을 주신 나라입니다. 현지에 선교센터를 건축하고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사역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을 행복과 가치를 나누는 교회, 영적 유산을 계승하는 가정으로 초청합니다.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